호치민 마사지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이 곳은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아직 시스템이 제대로 갖춰져 있지 않은 것 같았다. 일단 위에 적은 것처럼 단점이 너무 큰 단점이라.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여 마사지 시작 전 갈증을 해소할 수 있고 마사지 완료 후에는 디저트로 아이스크림을 제공해줍니다. 마사지는 전신, 발, 허브, 타이 마사지 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오늘은 호치민에서 전립선마사지 서비스를 받으실수 있는 마사지샵을 포스팅해 봅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가서 대기실에 앉아 있다보면 대부분 손님들이 한국인이라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앞서 서비스 룸으로 안내 받고나서 안내직원이 원하는 번호가 있냐고 물어본다.

내부 인테리어는 엄청 깔끔했고, 직원분들도 모두 엄청 친절하셨다. 잠시 앉아 기다리는데도 계속해서 손님들이 들어올 정도로 인기가 많은 스파인 것 같았다.

여러 사람들이 이용하며 직접적인 터치를 통해 이루어지는 마사지 특성상 업소의 청결상태는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참, 마사지 전 미리 예약을 하고 갑니다. 저는 매번 마사지 예약을 하고 갔는데요.

그렇다고 시설이나 마사지 스킬이 떨어지는 것은 결코 아닙니다. 수많은 업소들이 몰려있어 경쟁이 치열한 호치민 마사지 특성상 자연스러운 경쟁에 따른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살롱이라고 이름 붙인 here 데에는 이유가 있는 것. 샴푸 / 드라이도 하고, 손톱 발톱 큐티클 정리도 하는 것 같았다. 가격이 저렴하니 한번 쯤 해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았다.

말도안되게 싼 가격이 정말 메리트있었던 곳. 오래된 구력이 있어서 그런지 진짜 시원했고 마지막에 해준 스톤 마사지도 너무 좋았다.

개인적으로 호치민에서 받았던 마사지 중에 가장 훌륭했으며 자주 이용하고 있는 곳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